Home Forums Job & Work Life MBA 이후 초봉 MBA 이후 초봉 Home Forums Forums Job & Work Life MBA 이후 초봉 EditDelete … 208.***.117.202 2019-08-1616:56:33 제가 글쓴이님과 같은 케이스로 경우로 인턴때는 풀타임의 한 80프로 받은거 같아요. 서부 테크회사 base ~100k 와 RSU 30K 정도 받았던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