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스 vs 구매

mm 65.***.146.131

리스를 선호하는 사람인데요

여러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차량 가격 결정시 리스 와 구매 가격결정은 같습니다.
구매는 전체금액을 내는것이고 리스는 판매금액과 3년뒤(계약기간 뒤) 잔존금액의 차이를 계약기간동안 나누어 내는것이죠
잔존금액은 차량마다 정해져있는것이기 때문에 차량구입시 구매가격을 딜을 잘하면 리스 금액은 낮아집니다.
그래서 전 최종가격 받고 리스 한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리스의 장점은
계약끝날떄 살수잇는 옵션도 있다는 겁니다.
그래서 3년타보고 중간에 차가 문제가 있거나, 사고가 나거나 , 맘에 들지않으면 리턴하면 되고 맘에 들면 계약끝날때쯤 구입하시면 됩니다. 여러가지 리스크가 낮아진다고 보는거죠 .

그렇기떄문에 구매는 전체금액에 대해 론을하는것이므로 매달내는 돈이 더비싸고, 리스는 전체금액 – 잔존가액 이기때문에 매달내는 비용이 더쌉니다.

리스는 monthly 가 부담되는 사람에게도 좋은 옵션이 될수있고, 혹시나 사고가 나면 꼭 소유 할필요도 없기 때문에 좋다고 보는거죠 .

그리고 구매도 5년 6년 론 받으면 그차는 pay off 할때까지는 은행소유 차이죠 본인차는 아니자나요
캐쉬로 한번에 구매하지 않는한 리스나 구매나 소유의 개념은 없다고 볼수잇죠 .

돈 애기만 봤을때는 차는 오래타야 리스 보다 이득이 됩니다.
혼다 오딧세이 1년 반 타고 팔엇는데 만불정도 가격 떨어졌는데 애큐라 타는데 3년동안 만불정도 내는거 같어요 .

리스 계약시 딜러랑 직접하는것도 괜찮지만 리스 브로커들도 좋은가격을 제시하니깐
꼭 확인해보세요 .

지역뉴저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