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제약회사 or 투자은행 제약회사 or 투자은행 Home Forums Forums Job & Work Life 제약회사 or 투자은행 EditDelete 44 198.***.190.243 2018-06-2111:53:15 답변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혹시 “다시 제약쪽 R&D로 진입은 어려울듯 합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 설명 부탁드려도 괜찮을까요? 단순한 제 생각으로는 제약회사에서 일한 경험이 있기에 다시 돌아올 길이 있을거라고 생각했는데 제가 잘못 생각하고 있는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