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제약회사 or 투자은행 제약회사 or 투자은행 Home Forums Forums Job & Work Life 제약회사 or 투자은행 EditDelete 제약회사 128.***.79.225 2018-06-2111:08:51 어떤 전공으로 어떻게 제약회사에 들어갈 수 있었는지 여쭤봐도 될까요? 전 현재 포닥으로 제약회사 들어가려고 하는데, 맞는 분야 찾는것 조차 힘드네요. 흥미롭게도 투자회사 (제 친구가 biotech ER로 뉴욕에서 들어가는거 보고선) 에도 관심이 있는데, 영주권 이후에 나중에 시민권 받는데 투자회사로 분야바꾼것 때문에 문제 생길까봐 일단 접어두고 있구요. 이건 문제가 되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