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000 mile club

귓방맹이를날리고싶다 68.***.92.32

제네시스 71.***.214.151 150
제네시스G70가 저의 드림카인데.. 차가 너무 럭셔리하고 디자인이 이뿌게 나왔네요.. 여러분들은 제네시스 g70을 어떻게 생각하시는지요? 갠적으로 스팅허보다 더 잘 나왔다고 생각합니다..

골키퍼 71.***.214.151 2018-04-1117:02:52
네 엄청 미국차는 돈주고 사는게 아니에요

형 71.***.214.151 2018-04-0218:40:48
산타페 차 좋은데.. 산타페로 가시지…

ㅋㅋㅋ 71.***.214.151 2018-03-2702:33:34
스팅어 오늘 봤는데 진짜로 멋있던데요… 한대 사야겠네요 조만간

소나타 71.***.214.151 2018-03-3120:21:15
포드 미국차는 2,3년후에 워터 펌프나가고 어이가 없는 고장이 많을거에요.. 옵션이 적어도… 소나타로 가시는게 좋을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