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S Tax & Accounting Services” 개인 세무 이용해보신 분 있나요?

03캠리 172.***.141.201

“진짜 서비스에 만족하는 사람들이 Tax 게시판은 왜 들락거리죠? 서비스가 좋으면 이 게시판은 안들어오게 되지 않을까요?”

자기 보고 싶은대로 보고
자기 듣고 싶은대로 듣고
자기 생각하고 싶은대로 생각하는
단순한 사람이네 ㅎㅎ

전 자동차 게시판 자주 들어가는 사람입니다만
님의 논리대로면
제가 가는 토요타 딜러의 서비스에 문제가 많아서 게시판에 들락(?)거리는 거겠네요?

내 2학년 둘째 딸보다 더 유아적인 논리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