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Tax “JS Tax & Accounting Services” 개인 세무 이용해보신 분 있나요? “JS Tax & Accounting Services” 개인 세무 이용해보신 분 있나요? Home Forums Forums Tax “JS Tax & Accounting Services” 개인 세무 이용해보신 분 있나요? EditDelete 오로지 66.***.99.1 2018-05-0919:58:48 서비스가 별로라는 글은 경쟁 업체의 악플이라고 하고 서비스가 좋다는 댓글들은 진짜 고객들이 마음에 들어서 몇시간만에 줄줄이 답글을 단다고요? 진짜 서비스에 만족하는 사람들이 Tax 게시판은 왜 들락거리죠? 서비스가 좋으면 이 게시판은 안들어오게 되지 않을까요? 너무 서비스가 마음에 들어서 Tax 게시판을 24시간 모니터링 하시나보군요. 그 정도도 충성심이면 그 회사 앞으로 잘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