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청년들은 개돼지 취급 받으면서 군대 간다.
대한민국보다 못사는 중공 공산당, 베트남, 기타 국가들도 최소 말단 공무원에 준하는 급여를 받으며 군 복무를 하고 군 제대후 공무원 취업등에서 우대를 받는다.
반면에 한국의 청년들은 군제대후 제대로 대접도 받지 못하고 김대중 노무현 문재앙으로 이어지는 최악의 민주팔이 좌빨 수구들에 의해서 도매로 처리되어 짐승 취급을 받는다고 보면 된다.
주적인 적국 북한에는 8조나 되는 예산을 지원해준 전임 좌빨 대통령들에게 대한민국 국군은 개돼지 못한 존재였다.
대한민국 청년들은 정신 차려라. 순진한 청소년을 미혹시켜 자신들의 정치적 욕심만 채우는 문재앙이 일파들의 작태에 더 이상 속지 말고 빨리 깨어나서 새로운 대한민국을 건설해라.
얄팍한 수작으로 대한민국을 아작내려는 좌빨 세력이 사라지지 않는한 나는 단호하게 대한민국의 청년들에게 이민을 권하고 가능하면 최강의 국가 미국으로 이민 올것을 권한다.
현재 미국에는 2백만여명으로 추산되는 교포들이 있다고하며 향후 한국계 미국인의 숫자는 계속 늘어날 가능성이 많다.
두려워 말고 조그만 국토에서 좌빨 수구들의 도구로 사용되지 말고 과감하게 전 세계로 뻗어나가는것도 새로운 세상을 사는 현명한 방법일 것이다.
대한민국이 좌빨들에 의해 유린당하고 결국은 사라진다고 해도 해외에 있는 교포들만 제정신 차리고 있으면 이스라엘이 수천년 동안 나라 없이 살다가도 다시 강력한 국가를 세우듯이 우리도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