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생활 중 드는 회의감

1234 50.***.189.21

모든것에 공짜는 없듯이 인간관계에도 시간과 노력이 필요 한 것 같아요. 그것도 생각보다 꽤 많이 필요하지요. 원글님께서는 그 시간과 노력을 다른 곳에 투자하셔서 바라던 곳에 와 계신것 같은데요. 선택과 집중의 결과로 이루신 것에 자부심을 가지셔도 되지 않을까요. 그동안 외로우셨다면 앞으로는 조금의 시간과 노력을 사람들 만나는 곳에 사용해 보시면 어떨까요. 삼십대 이시고 대도시에 계시니 여러 커뮤니티가 많을 거구요. 이제부터 또 만들어 나가시는거죠.

좋은 사람들과 즐거운 인연 만들어 가시길 바라겠습니다! 좋은 주말되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