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생활 중 드는 회의감

ㅋㅋㅋ 108.***.51.179

김치랑 안엮여서 성공한거네 ㅋㅋㅋ? 코리아타운을 왜가 ㅋㅋ 중학교에 와서 그정도 노력이면 미국놈들하고만 어울렷을건데 미국인친구들 읍냐? 왕따 스탈이라 친구 없는거 같은데. 하긴 뭐 공부만햇으니 여자 먹어봣을일도 없겟고 좀 20대청춘이 아쉽긴하겟네. 난 20에 존나 놀고 그래서 여자 후회는 없고 지금 그럭저럭 산다. 추억은 많지 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