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Tax 해외생활 중 드는 회의감 해외생활 중 드는 회의감 Home Forums Forums Tax 해외생활 중 드는 회의감 EditDelete G 71.***.151.138 2018-03-1016:21:28 지금부터 마음에 여유를 가지고 살면 됩니다. 사람사귀는건 한국에서도 대학졸업하고 나면 힘들어지는데..일단 가까운데서 직장에서도 찾아보시고 교회에도 나가보시고(더 늦어지면 이것도 애매한 나이가 됩니다) 취미를 찾아서 동호회도 찾아보시고..정 아니면 인터넷에서 찾는 방법도 있는데.. 일단 혼자있는것에 대해서 먼저 편해지시고 너무 스트레스받지 마세요, 인트로버트한 성격은 차근차근 천천히 하는데 익숙해져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