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권 애들은 맨날 섹스만 상상하니까 그렇죠. 그게 나쁘다는게 아니라 어휘도 때와 장소를 가려가면서 말해야죠. 특히나 미 투 무브먼트로 민감한 때에 여자 기자라도 앞에두고 저런 표현 쓴다고 해보세요. 카나다간지 일이년 밖에 안간 교수란 사람이 신문기자와 인터뷰하며 저런 단어 쓰는게 적절할까요? 트럼프라면 때와 장소에 상관없이 항상 자극적 표현 쓰니까 그런가 보다 하지만,…
사실 나도 저런 단어 자주 쓰는 주책없는 사람입니다만..
Tracer님은 무슨 말도 안되는 변명을…관용어구고 아닌것을…
porn이라는 용어를 이런 곳에 적용할 때 섹스가 문제가 아니고 무언가 한 가지를 노골적으로 적나라하게 집중하는 스타일, 그 컨셉의 대표적인 것이 포르노그래피이기 때문에 그렇게 쓰는 겁니다. 캐쥬얼하게는 자주 사용되는 관용어구구요. (예로 든 두 개 해쉬태그말고도 반 농담적으로 많이 쓰입니다.) 저는 오히려 z님이 섹스관련 단어만 나왔다하면 민감하시기 때문에 이렇게 반응하신다는 생각이 드네요.
Tracer 쟤는 먼 말도 안되는 말을 저렇게 우긴다냐? 완전 악시모론 모순이란 생각 안드나? 100명한테 porn이라고 해봐라. 백이면 백, 당연히 포르노 생각하지. 자꾸 porn이 다른뜻이있다고 주장하면 누가 유식하다고 인정해주나? 유식하다고 혼자만 잘났대.
Tracer 니 한국이름이 혹시 “성기”라면 내가 이해를 해주지. 그게 자지가 아니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