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Honda CR-V LX ? EX ?

조심2 166.***.242.94

조심님, 딴지가 아니라 이전 혼다를 10년이상 몰았던 경험을 나눠볼께요.

혼다차가 많이 팔리고 인기가 있는 이유는 차가 짝짝 달라붙듯 설계가 잘되었고 차가 잘 나가기 때문이고 그래서 저도 혼다차를 두대나 몰았습니다.

동급의 다른 차를 몰아보니 그 작은 차이가 아주크게 느껴집니다. 혼다의 문제는 너무 싸구려 재질을 많이쓰고 바퀴나 자체하부 등을 감싸는 마감재료들을 너무 허접한 재료를 쓰고 마감도 진짜 싸구려 플라스틱 fasteners써서 잡소리를 무지막지하게 느끼게 해줍니다.

이건 재가 차를 많이 10년이상 정비하고 다른 동급차량과 비교하면서 내린 결론입니다.

세번째 차량은 혼다로 안간 이유가 바로 이 이유때문이에요.

특히 고속도로를 달릴때 도로상태가 조금만 안좋거나 바람이 많이 부는 경우에는 혼다 차량의 승차감과 잡소리 레렐은 너무나 확연하게 차이가 나고 창문이 좀 열려있나 착각이 들정도로 그 차이가 큽니다.

동네에서 장보기 정도로만 탄다면 그차이를 모를수도 있겠지요.

이는 제 얘기 뿐만이 아니라 각종 혼다 포럼 및 자동차 전문가들의 의견 및 경험에 끊이 없이 나오는 공통적인 불만사항입니다.

몇명 보지도 않는 이 윕싸이트에 돈 받고 글 올린다는 생각을 좀 바꿔보면 어떨까요?

CRV동급의 미국차나 독일차 한 번 몰아보세요. 한 일주일 린트해서 여행다녀보면 왜 이런 혼다에 대한 의견이 나오는지 뼈져리게 느낄겁니다

혼다가 이 잡소리와 싸구려 재질로 떡칠한 실내 디자인이 바꾸지 않는한 전 혼다로 돌아가지 않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