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는 뉴욕서 대학원을 마치고 현재 OPT 기간중 취직해서 H-1b 비자를 준비중인 학생입니다.
어제 뉴저지집으로 학생때 발급받은 운전면허증이 5월 31일로 만기가 되니 DMV로
연장하려면 출두하라는 편지를 받았습니다.
아직 H-1b 비자를 준비중이어서 그걸로 증명하기는 어려울꺼 같고…
면허증이 연장이 될지 걱정이 많이 됩니다.현재 OPT card에 만기일이 8월 31일까지고 되어 있어서 그때까진 연장이 된다고
하기는 하는데 확실한 건가요?
혹시 연장 신청하러 갈때 어떤 서류나 준비를 해야 갈지 아시는 분 있으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혹시 회사서 Letter 같은거 (재직증명) 받아가면 연장에 도움이 될까요?
아울러 제 와이프도 같이 연장 통보 편지를 받았는데
제가 가능하면 같이 연장이 될지도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