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뇨약은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 #291231
    당뇨 222.***.127.3 2676

    올해 7월부터 미국에서 내과수련받게 되었습니다.
    저의 가족력때문에 저도 DM이 있어 약을 먹고 있는상태입니다.
    이런경우 미국에서 약을 타서 먹을때는 어떤식으로 약을 매달 타서 먹나요?
    제가 의사인데 제가 처방전을 써서 먹어도 되나요?
    지금은 미국 직장보험에서 커버가 되겠지만, 나중에 미국에서 건강보험들생각하면 한국에서 공수해서 먹는게 나을까요?

    막상 보니 아는게 하나도 없네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Dreamin 12.***.141.14

      If you join residency training, your hospital provide insurance to cover your medication.
      You might pay $5~10 per bottle and rest will be covered by the insurance company.
      I have type 2 of DM.
      I would like to communicate with you about residency training.
      My wife applied last match without luck.
      Please send me email –> usmi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