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유틸리티비용은 얼마정도인가요?

  • #291172
    강호동 68.***.84.139 2640

    1700불정도의 아파트를 렌트했습니다.

    한달에들어가는 전기, 가스는 평균 얼마정도 인가요?

    • j 208.***.75.2

      같은 집이라도 계절 따라 틀리고, 같은 집에 같은 계절이라도 평균기온 따라 틀립니다. 그래서 유틸리티 빌에 보면 과거 요금기록이 그달 평균기온과 같이 보여집니다.
      최소한 지역이라도 말씀하셔야 대충이라도 금액이 나오지요. 예를들어 추운 뉴욕과 따뜻한 플로리다 사이엔 엄청난 차이가 있습니다.
      그리고 아파트가 얼마 짜리인가가 보다는 크기가 얼마나 되는지가 연관이 있고요.
      저는 뉴욕쪽에 사는데, 집은 1300sq.ft.이고 난방,온수,오븐등 모두 전기로 되어있습니다. 이번 겨울에 히터를 아껴서 좀 많이 춥게 살았다고 생각했는데도, 한달에 200달러 넘게 나오더군요. 예전에 렌트살때 주인집에서 난방과 온수는 부담했을 때는 한달에 $40을 절대 안 넘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