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결혼을 한경우와 안한경우의 질문인데요.
1. 결혼을 한 상태로, Tax Return을 Joint로 한다, Separate로 한다는 그때 그때 상황에 틀릴것 같습니다만, 일단 그렇다 치구요.
2. 둘다 싱글로 가정을 해서 세금을 내는 경우에..
대부분의 경우에 1에서의 세금 <= 2에서의 세금이 되지 않나요?
1번내에서 Joint와 Separate는 급여수준의 차이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겠지만, 만약 둘다 결혼을 하지 않았다고 따로 싱글로서 계산하는것보다는 좋은게 아닌가 하는겁니다.혹시 아시는 분 계시면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