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3년에 주식거래한것중 profit/loss양이 몇십달러인것들
Minor하기에 tax return에 보고안했는데이번에 CP2000 notice가 왔네요. 그 미신고된 거래들을 모두 soldprice를 전부 소득으로 간주해서 몇만불 income이 더 있다고 말하네요.
다시 정확한 자료 및 보고를 해야될 것 같은데 경험있으신분 ?
2003년에 주식거래한것중 profit/loss양이 몇십달러인것들
Minor하기에 tax return에 보고안했는데
이번에 CP2000 notice가 왔네요. 그 미신고된 거래들을 모두 soldprice를 전부 소득으로 간주해서 몇만불 income이 더 있다고 말하네요.
다시 정확한 자료 및 보고를 해야될 것 같은데 경험있으신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