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관련 질문 입니다.

  • #291146
    산넘어 산 64.***.248.14 2404

    안녕하세요.

    제가 P2P 로 어린이 만화 영화하나를 다운 받았습니다.
    그것을 곰플레이에서 실행기키면 오디오 샐랙트 기능으로
    영어/한국어 두가지 잘 들리거든요.

    그래서 아이에게 보여줄려고 VCD 로 (Nero 이용해서) 만들고
    났더니 화면은 잘 나오는데 음성이 아무것도 안나옵니다.

    VCD 만들때 무슨 옵션이 있는건가요?
    아니면 이렇게 이중 언어로 된거는 VCD 로 못 만드나요?

    감사합니다.

    • ^.^ 147.***.40.43

      사운드 포멧에 따라 안될수 있습니다. 사운드 포멧이 mp3였다면 가능하지만
      ac3(이것일 가능성이 높습니다)였다면 다른 툴을 써야 됩니다.
      여기 가서 공부좀 하시면 될겁니다.
      http://www.videohel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