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제가 P2P 로 어린이 만화 영화하나를 다운 받았습니다.
그것을 곰플레이에서 실행기키면 오디오 샐랙트 기능으로
영어/한국어 두가지 잘 들리거든요.그래서 아이에게 보여줄려고 VCD 로 (Nero 이용해서) 만들고
났더니 화면은 잘 나오는데 음성이 아무것도 안나옵니다.VCD 만들때 무슨 옵션이 있는건가요?
아니면 이렇게 이중 언어로 된거는 VCD 로 못 만드나요?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제가 P2P 로 어린이 만화 영화하나를 다운 받았습니다.
그것을 곰플레이에서 실행기키면 오디오 샐랙트 기능으로
영어/한국어 두가지 잘 들리거든요.
그래서 아이에게 보여줄려고 VCD 로 (Nero 이용해서) 만들고
났더니 화면은 잘 나오는데 음성이 아무것도 안나옵니다.
VCD 만들때 무슨 옵션이 있는건가요?
아니면 이렇게 이중 언어로 된거는 VCD 로 못 만드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