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를 컴퓨터와 연결하려구요…

  • #291111
    컴 초보 131.***.8.250 2421

    안녕하세요,
    컴퓨터를 텔레비젼에 연결하려고 합니다.
    그런데, 10년정도 된 오래된 것이라 연결코드가 없네요.
    아래글에 보니 s video라는 것을 말씀하시던데,
    이것만 있으면 데스크 탑이나 노트북을 텔레비젼에 연결할 수
    있나요?
    다른 케이블은 필요가 없나요?

    컴맹이라 여쭤보닙니다.
    답변 미리 감사드립니다.

    • toman 65.***.106.188

      기본적으로 TV-out 단자가 컴에 있어야합니다.
      주로 노트북에만 있는걸로 아는데…
      케이블 이름은 모르겠고 짧은 케이블(s-video 케이블?)을
      일반 av케이블에 연결해서 tv에 연결합니다.
      윈제어판에서 디스플레이 설정바꾸어야하고
      이때지원가능한 비디오 드라이버 인스톨 되어야합니다.
      한가지는 컴에서 tv로는 영상만 출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