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작년 중간에 일을 시작해서
일년이 안되어도 full로 standard dedeuction, personal exemption받나요?
월급이 3개월 분인데다가
이 두개를 적용하니까 witheld된걷에 비해서 택스가 너무 적어요
그래서 뭔가 잘 못된거 같은데…그리고 state tax return도
같이 해야하는거죠?
안녕하세요
작년 중간에 일을 시작해서
일년이 안되어도 full로 standard dedeuction, personal exemption받나요?
월급이 3개월 분인데다가
이 두개를 적용하니까 witheld된걷에 비해서 택스가 너무 적어요
그래서 뭔가 잘 못된거 같은데…
그리고 state tax return도
같이 해야하는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