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대응과 한숨

  • #291091
    한국인 68.***.40.62 2458

    노대통령의 대 국민 담화에 대한 일본의 대응이
    외무성 수준에서, “독도, 국제사법재판소에 제소할 수도” 였다.

    오호 통재라, 한국을 너무 얕보고 있는 일본을 간담을 서늘케할
    묘수를 지속적으로 짜내고, 단결의 힘을 키워야 합니다.

    한일우정이 어쩌느니 하면서 앞으로는 웃어도 뒤에서는 비수를 드는 것을 보면 친구로 지내기는 애시당초 불가능한 놈들이 분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