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학생신분으로 가서 취직하려고 합니다.
예전에도 글 올린적 있는데요.
구체적인 일은 Clinical scientist, 한국에선 임상병리사라고 합니다.
Ca 지역에 학교는 정했구요.이사가려는데, 냉장고,TV 그외 소형가전(선풍기,가습기,기타..)주방기구.
그리고 집에 큰 소파가 있는데, 가져가는 비용이 더 적게 들지,
아님 가서 새로 사야할지 잘 모르겠네요.
세탁기는 배수방식이 다르기때문에 못 쓴다는것 같구요.
가면 방 한두개짜리 아파트에서 살아야하는데, 소파는 가져갈지,
아님 가서 사는게 나을지 모르겠네요.
TV나 컴퓨터,전화기는 가져가서 쓸수 있는지도 궁금하구요.
이사가서 사시는분들, 꼭 좀 알려주세요.
사소한 정보라도 뭐든 꼭좀 알려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