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제가 2월말에 이사를 왔습니다. 물론 첫번째 집이구요.
아직 정리가 끝나지 않은 상황에서 Property tax에 대한 얘기를 들었습니다.
4월11일까지 납부하지 않으면 10%의 패널티를 내야 된다고 하네요.
그런데, 아직까지 아직 Property Tax bill을 받지 못했습니다.급한 마음에 다른 분에게도 알아보니 모두 빌을 제때에 받으셨다고 하네요.
혹, 저처럼 새로 이사온 다음에 텍스 문제를 당하신 분 있으신가요?참고로, 여기는 캘리포니아 Alameda County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