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집세금문제로 좀 여쭤보고싶은데..올해1월에 집을 구입했습니다. 구입하고 얼마안있어 프로퍼티세금용지가 왔는데(타이틀컴퍼니회사로부터..)
2004년 하반기택스는 전주인이냈고 2005년상반기택스낼 빌이 날라왔더라구요
근데 세금낼돈이 예전기준으로해서 왔습니다.
즉 전주인내던만큼만오고 새로집이 비싸져서 오른세금으론 안왔더라구요
기다리면 새로빌이 오겠지..하고 기다렸는데 4월10일까지 내야하는데 아직 인상된만큼의 빌이 안오고있습니다.
1월에 크로징하면 2005년 상반기 택스빌은 언제날라오게되는지 궁금합니다.
^^* 지역은 베이지역 알라메다카운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