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집사람 빼고 저와 아이들만 넣고 택스 보고를 하려고 하는데
Head of house hold로 해도 되는지요?
아니면 반드시 Married filing separately로 해야 하는지요?
가능한한 Head of house hold 하고 싶은데 제가 자격이 되는지 모르겠습니다.
도움 구합니다.
감사합니다.
집사람 빼고 저와 아이들만 넣고 택스 보고를 하려고 하는데
Head of house hold로 해도 되는지요?
아니면 반드시 Married filing separately로 해야 하는지요?
가능한한 Head of house hold 하고 싶은데 제가 자격이 되는지 모르겠습니다.
도움 구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