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중서부 오하이오주 에서 켈리포니아 엘에이로 다음달 이사 갑니다 차가 2대 입니다 혼다어코드 와 포드 픽업 트럭 짐은 식탁 침대 1개 책상 2개 테레비 콤퓨터 이불 옷 책 주방 기구 전자 렌지 밥솥 등입니다 지금 원 베드에 살고 있읍니다 혼자 살고 있읍이다 차 2대 라서 한대 갖다두고 또 비행기타고 와서 가져 가려고합니다 차가 둘다 중고 라서 직접 하이웨이 운전해도 될까요 저는 하이웨이 운전을 그리 잘 하지는 못합니다 유흘에서 트럭 빌려서 제가 몰려고 해도 트럭운전 해 경험이 전혀 없어서 자신이 없네요 여기서 보니 중서부에서 서부까지 3일 꼬박 12시간 씩 운전 한다고 하네요 저는 천천히 한 5일 생각 합니다 저 혼자 몰고 가구요 낮에만 하루 한 8시간몰고 밤에는 여관에서 자구요 하이웨이 60-70마일 사이로만 달리면 되지요 어떻게 해야 될지전혀 모르겠네요 책과 옷은 우체국에서 부치고 혼다 먼저 몰고가서 세워두고 그동안 나머지짐은 유흘 창고에 두고 다시 비행기타고 여기와서 나머지짐 트럭에 싣고 엘에이가는 방법을 생각중입니다 가는 곳은 엘에이가든 글로브입니다 혼다는 4명어른 타는 기준이지요 너무 많이실으면 차바퀴가 터집니까 트럭말고 유흘에서 suv빌려서운전하면 뒤쪽 백미러는 보여서 덜 위험 한가요 그러면 suv한번 혼다 한번 포드 트럭 한번 3번을 이동해야 되네요 저같으면 어떻하시겠읍니까 ? 혼다는 15년 된차고 17만마일 뛰었음 트럭은12년 13만 마일 주행함 혼다트럭 다 부치는 데알고 게시나요 이사짐 회사좀 알려주세요 운전기사 따라나오는 것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