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로 리얼터를 안끼고 거래를 하려는데 융자회사에서 arbitration agreeement set up을 했냐고 물어보네요. 찾아보니 리얼터들 거래할 때 작성하는 것 같은데, 혹시 리얼터 없이 할 경우 어떻게 처리하는지 아시는지요.
감사합니다.
서로 리얼터를 안끼고 거래를 하려는데 융자회사에서 arbitration agreeement set up을 했냐고 물어보네요. 찾아보니 리얼터들 거래할 때 작성하는 것 같은데, 혹시 리얼터 없이 할 경우 어떻게 처리하는지 아시는지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