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5-03-1413:55:09 #290993잔디 167.***.250.80 3131
잔디깎는 기계를 구입하려고 하는데 어떤종류가 좋을런지요..
여러가게를 두러봤는데.. 오일식과 전기식 등이있는데 어떤것이 더 좋은지..그리고 어떤 메이커가 튼튼하고 안심하고 쓸수있는지 조언바랍니다고맙습니다
-
-
mower 167.***.250.80 2005-03-1414:30:31
별로 많은 내용에 대한 답변이 없는데여…
자세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
잔기기계 206.***.34.124 2005-03-1414:48:12
야드의 크기에 따라 달라집니다.
잔디가 에이커 이상이면 라이딩 론머를 구입하는게 좋을 거구요. 0.5 에이커 정도면 밀고 다니는 론머를 구입해도 됩니다.
0.2 에이커 이내라면 전기론머도 나쁘지 않을 거라 생각합니다.
밀고 다니는 론머도 종류가 여러가지 있는데요, 특히 고려할 사항은 야드에 경사가 조금이라도 있으면 셀프프로펠드 기능이 꼭 있어야 합니다. 그외에는 앞바퀴가 회전식인지, 뒷바퀴가 큰지 잡다한 개선사항이 있는데 구체적인 것은 구입처에 문의해도 됩니다. -
잔디 167.***.250.80 2005-03-1414:59:56
바보같으질문인지 모르겟지만 일반적으로 400- 500 스퀘어핏정도의 앞마당 잔디를깎는데 가정에서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종류는 어떤것인지여? 혹시 기계메이커로 추천해주실만한것은 어떤것이 있는지 부탁드립니다
-
잔디기계 151.***.49.83 2005-03-1420:00:55
마당이 작으니까 작은 기계 아무거나 사도 될거 같습니다.
작은 기계는 아마 개스방식이 더 쌀 수도 있습니다.
너무 작으면 배깅이 않될 수도 있지만,
배깅까지 가능한 제일 작은 기계로 장만해 보시기 바랍니다.
굳이 한가지 더 신경쓴다면, 멀칭(깍은 잔디를 날려 버리는)기능이 있는지도 확인하시요.동부에서는 John Deer라는 메이커인데 꽤 비싸고 비교적 큰거만 나옵니다.
제 생각엔 시어스에서 파는 Craftsman 브랜드도 무난할 것 같습니다. -
잔디 24.***.241.114 2005-03-1422:10:38
배깅이먼지여? 정말 넘몰라죄송합니다..
-
잔디기계 206.***.34.124 2005-03-1509:20:21
깍은 잔디를 날려버지지 않고 bag에 담는 기능을 말합니다.
문자 switching에 게으르다 보니 이런일이 생겼습니다.
배깅(bagging) -
rr 64.***.97.211 2005-03-1510:11:20
First choose between push-mower or riding mower.
There are electricand gas. I like gas because electric cord is very inconvenient.
Push mower’s optional functions are mulching,bagging, self propelling etc. Bagging is convenient function but if you have small lawn, you can sweep with a broom. Pushing a mower upward a slope is very hard. Self-propelling comes handy in this case. Go Walmart, Home Depot, Sears etc and choose one just right for your lawn and budget. I bought a gas non-bagging push-mower at $100 three years ago and it is working good. -
애틀란타 68.***.85.202 2005-03-1517:57:25
일단, 올라타고 잔디를 깎는 경우는 그다지 흔치 않으리라는 제 주관으로, push형 lawn mower를 중심으로 알려드립니다.
많은 분들이 하는 가장 큰 실수가 싼 기계를 산다는 것이지요…
저도 그랬구요… 제 경우는 self propell기능이 없는, 즉 사람이 밀어주고 mower는 잔디만을 깍는 것을 처음 에 샀다가, 한 여름동안 엄청 고생하도, 다음 해에 self propell로 바꾸 었습니다.
집에 언덕이 있건 없건 간에 무조건, self propel 방식을 사십시오….
아울러, 전륜 구동과 후륜 구동 방식이 있는데, 가급적 시장에서 가장 흔한 후륜 구동 방식이 좋을 듯 하구요…
엔진은 무조건 Honda엔진을 쓰십시오. 다른 엔진에 비해 힘이 틀립니다.
Honda에서 나온 lawn mower가 비싸다 싶으시면 Sears에서 Craftman 상표로 나온 것 중에 power by Honda라고 되어 있는 제품을 사시면 됩니다.
가격은 아마 300-400불로 잡으시구요….
전기제품은 제 생각에는 비추입니다. 힘이 딸리고, 싼만큼 님의 땀이 요구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