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글 컴퓨터 좀 도와주세요~ 에서 제가 읽고 나서 컴퓨터를 청소하였읍니다.
그런데 오히려 컴퓨터가 더 꺼지는겄입니다.
Window Xp 창이 뜨기전에 어떤 컴퓨터는 Memory가 얼마있는지 Check하는
것이 있을것갔읍니다. 그거 후에는 (가끔가다) 검정화면에
프로그램이 설치가 잘못되어있다면서 문제가 일어납니다.
1 번에서 5 번 까지 있는데…
1번은 안전모드
2번은 안전모드 (네트워킹)
3번은 안전모드 ( [잘모르겠음…] )
4번은 (이것두…) 이전 컴퓨터가 잘 될 초기로
5번은 (이것두…) 그냥 Xp 시작하기이렇게 비슷하게 나왔읍니다.
저는 그냥 5번을 하는데 이제는 파랑색화면에Program에 Install이 잘못되어 Error라고 하는데
이게 처음이면 window를 다시 시작하여 안전모드에 F8을 누르고
program을 지우던지 라고 이렇게 말하는데
저는그냥 window98 (CD/A drive Disk)를 넣고 난후에
또 1번에서 4번 Choice가 나옵니다…
그래서 제가 그냥 1 1 1 1 가다가는 컴퓨터가 이제 먹통이 되어버렸읍니다.
컴퓨터를 새로 시작하니 A:\로 나옵니다.
window 98 CD와 A drive Disk가 없으면 나중에는 Program Error
라고 넘어가지가 않습니다.
근데 컴퓨터 전원 On 할때 Setup에 가서 컴퓨터 속도를 낮게 해주니
window Xp 창까지는 뜨다가
다시 파란 화면으로 넘어가면서 program error가 있다고 합니다.이거 읽는게 머리 아프시겠지만
저두 지금 어떻게 말을 해야될찌 몰라서 죄송합니다.읽어보시고 답편 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안녕히계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