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시절 은행으로부터 매년 받은 이자

  • #290972
    이자 65.***.215.153 2869

    학생시절 은행으로부터 매년 받은 이자($10~30/year)에 대해서 5년동안 세금보고시 포함시키지 않았읍니다.

    이런경우 지금이라도 세금보고를 해야하나요?

    미리 답글에 대해 감사드립니다.

    이쪽 케테고리에 더 적합한것 같아서 비자 케테고리에서 이쪽으로 옵겼읍니다.

    • 지나가다 63.***.22.21

      F-1 non-resident 로 계셨던 기간동안 받은 이자에 대해서는 세금보고를 하지 않아도 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 이자 64.***.176.119

      영주권관련에서도 같은 질문을 올렸는데
      저는 학교에서 RA로 20000불을 받은경우도 학생기간에는 이자에 대한 세금보고가 필요없읍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