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학생시절 은행으로부터 매년 받은 이자($10~30/year)에 대해서 5년동안 세금보고시 포함시키지 않았읍니다.
이런경우 지금이라도 세금보고를 해야하나요?
미리 답글에 대해 감사드립니다.
이쪽 케테고리에 더 적합한것 같아서 비자 케테고리에서 이쪽으로 옵겼읍니다.
학생시절 은행으로부터 매년 받은 이자($10~30/year)에 대해서 5년동안 세금보고시 포함시키지 않았읍니다.
이런경우 지금이라도 세금보고를 해야하나요?
미리 답글에 대해 감사드립니다.
이쪽 케테고리에 더 적합한것 같아서 비자 케테고리에서 이쪽으로 옵겼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