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으로 500불 개인 수표를 보낼려고 하는데, 그러면 한국에서만 은행에서 바꿀때 수수료를 떼나요, 아니면 미국 제 계좌에서도 수수료를 떼나요?
혹시 개인 수표와 머니오더 중 어느것을 보내는 것이 수수료를 더 절약할 수 있나요?
미리 답변 감사드립니다.
한국으로 500불 개인 수표를 보낼려고 하는데, 그러면 한국에서만 은행에서 바꿀때 수수료를 떼나요, 아니면 미국 제 계좌에서도 수수료를 떼나요?
혹시 개인 수표와 머니오더 중 어느것을 보내는 것이 수수료를 더 절약할 수 있나요?
미리 답변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