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금 원베드 코압을 사려고 하는데 거기에 제출해야하는 것중에 지금 가지고 있는 부채에대해 자세히 기제해야 하는것이 있더라구요. 전체 인컴에 데빗이 28%를 넘으면 안된다고 있구요 저흰 지금 크레딧 카드빗이 3만불정도 있거든요. 28%라는건 어떻게 계산을 하는것인지 통 감이 안오네요. 경험있으신분들께 여쭙니다.
지금 원베드 코압을 사려고 하는데 거기에 제출해야하는 것중에 지금 가지고 있는 부채에대해 자세히 기제해야 하는것이 있더라구요. 전체 인컴에 데빗이 28%를 넘으면 안된다고 있구요 저흰 지금 크레딧 카드빗이 3만불정도 있거든요. 28%라는건 어떻게 계산을 하는것인지 통 감이 안오네요. 경험있으신분들께 여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