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하탄_CPA추천 부탁드려요..

  • #290914
    Jia 66.***.220.76 3291

    안녕하세요.
    전 현재 OPT로 일하고 있고, 일 시작한지는 이제 겨우 2달.
    월급도 아직 워낙 적고해서…
    4월달까지 세금 보고를 해야하다는데, 혼자 해보려하나..뭐가뭔지도 잘 모르고…=.=;
    맨하탄, 가능한한 코리아타운..에 친절하시고..저렴한…^^; CPA분을 아시면 꼬옥 추천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

    • 나그네 65.***.200.30

      CPA 꼭 찾으실 필요는없구요..Public Library 같은데 가시면, 공짜로
      도와주시느분들 계십니다.. 시간 알아보시고, 찾아가시면 잘 도와줍니다.

    • libra 69.***.24.3

      http://www.intuit.com 가서 quicken for web 가지고 하십시요. federal하고 state tax, e-file비까지 합쳐서 한 4~50불 정도면 될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