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래 베이지역 이사짐센터 추천관련해서 글을 썼던 사람입니다.
이번에는 오하이오에서 베이지역으로 이동방법에 대해 문의드립니다.
이사짐을 보낸후 4일정도 차로 이동(식구는 한국에 머물고 저 혼자만)하고 싶은데 집사람은 위험하다고 절대로 안된다고 말립니다.
약 2500마일 정도 되는데 4일내내 운전이 가능한지요?
아래 베이지역 이사짐센터 추천관련해서 글을 썼던 사람입니다.
이번에는 오하이오에서 베이지역으로 이동방법에 대해 문의드립니다.
이사짐을 보낸후 4일정도 차로 이동(식구는 한국에 머물고 저 혼자만)하고 싶은데 집사람은 위험하다고 절대로 안된다고 말립니다.
약 2500마일 정도 되는데 4일내내 운전이 가능한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