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욕에서 직장다닐때 아이없는 부부와 미혼인 싱글과의 세금이 도대체 얼마나 차이가 나나요?
사람들이 차이가 좀 난다라고 하지만, 얼마정도 차이가 나는지 궁금합니다.
대략 퍼센트로요. 예를들면 싱글은 인컴의 28%를 세금으로 내고 기혼은 얼마를 낸다…뭐 이렇게요.
그리고 아이가 있고 없고도 차이가 나나요?
만약 아이가 있으면 세금을 더 내나요 덜 내나요?
제가 묻고도 참 세금에 관해 너무 지식이 없어 죄송합니다.
^^
하나하나 알아가야겠어요.
뉴욕에서 직장다닐때 아이없는 부부와 미혼인 싱글과의 세금이 도대체 얼마나 차이가 나나요?
사람들이 차이가 좀 난다라고 하지만, 얼마정도 차이가 나는지 궁금합니다.
대략 퍼센트로요. 예를들면 싱글은 인컴의 28%를 세금으로 내고 기혼은 얼마를 낸다…뭐 이렇게요.
그리고 아이가 있고 없고도 차이가 나나요?
만약 아이가 있으면 세금을 더 내나요 덜 내나요?
제가 묻고도 참 세금에 관해 너무 지식이 없어 죄송합니다.
^^
하나하나 알아가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