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제가 485 땜에 Medical Exam을 받아야 하는데 제가 지금 아기낳은지 일주일정도 지났고 모유를 수유하고 있는데 검사하면 아마 X레이를 찍을것 같고 뭐 주사같은것도 맞을 것 같은데, 이런거 해보신분들 있나요? 병원에서는 된다고 하는데 혹시나 하는 맘으로 올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제가 485 땜에 Medical Exam을 받아야 하는데 제가 지금 아기낳은지 일주일정도 지났고 모유를 수유하고 있는데 검사하면 아마 X레이를 찍을것 같고 뭐 주사같은것도 맞을 것 같은데, 이런거 해보신분들 있나요? 병원에서는 된다고 하는데 혹시나 하는 맘으로 올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