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짜책 좋아하다

  • #290866
    바부 68.***.155.88 2736

    디즈니에서 공짜라고 해서 조건도 읽어보지않고 덥썩 신청했다가 독촉을 받고 있습니다.
    동화책들인데요. 이제와 조건을 보니 구독하고 싶지 않으면 30일 내에 반송하라고 되어있네요. 이미 30일은 훨씬 지났구요.
    근데 내용도 그렇고 30불가까이하는 금액도 부담스러워서요.
    꼭 내야 하나요?

    여러분의 답변 부탁드립니다.

    • 엔지니어 65.***.126.98

      조건을 읽어보지 않은 것은 님의 책임입니다. 내야합니다.

    • 147.***.1.53

      내야합니다. 한국인 망신시키지말고…

    • 치우 24.***.92.101

      미국에선 그런경우 다반사입니다. 항상 모든 조건을 다 확인해야합니다. 히든피가 어디에 숨어있을지 모르기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