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즈니에서 공짜라고 해서 조건도 읽어보지않고 덥썩 신청했다가 독촉을 받고 있습니다.
동화책들인데요. 이제와 조건을 보니 구독하고 싶지 않으면 30일 내에 반송하라고 되어있네요. 이미 30일은 훨씬 지났구요.
근데 내용도 그렇고 30불가까이하는 금액도 부담스러워서요.
꼭 내야 하나요?여러분의 답변 부탁드립니다.
디즈니에서 공짜라고 해서 조건도 읽어보지않고 덥썩 신청했다가 독촉을 받고 있습니다.
동화책들인데요. 이제와 조건을 보니 구독하고 싶지 않으면 30일 내에 반송하라고 되어있네요. 이미 30일은 훨씬 지났구요.
근데 내용도 그렇고 30불가까이하는 금액도 부담스러워서요.
꼭 내야 하나요?
여러분의 답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