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urbo tax에서 하는 무료 e-file로 file 한후 24시간 기가리라고 해서 가보니 reject가 되었더군요. 이유는 배우자의 income이 작년과 맞지않는다는 이유인데.. 집사람은 job이 없고, 작년엔 집사람을 Itin을 이용하였고 금년엔
ssn을 사용해서 file하여서 그럴까요?경험있으신 분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turbo tax에서 하는 무료 e-file로 file 한후 24시간 기가리라고 해서 가보니 reject가 되었더군요. 이유는 배우자의 income이 작년과 맞지않는다는 이유인데.. 집사람은 job이 없고, 작년엔 집사람을 Itin을 이용하였고 금년엔
ssn을 사용해서 file하여서 그럴까요?
경험있으신 분 조언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