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tgage 와 Home Equity

  • #290816
    집살까 고민중 149.***.1.35 2602

    안녕하세요,

    지금 집사람과 집을 살까 고민중에 있습니다. 크레딧첵도 했고 (700점 넘었습니다), 유명한 ING Mortgage회사에서 처음 사는 사람이라서 80% mortgage하고 10% home equity해준다고 하더군요. 그럼, 나머지 10%를 다른 은행에서 home equity를 신청하는것이 나을까요?

    아니면, 한은행에서 조금 비싸더라도 80:20으로 하는것이 나을까요? 그리고, down payment 하나도 없어도 융자가 first-timer에게 가능할까요? 참고로 property 가격은 (여기가 인디애나주입니다) 약 $120,000 정도 입니다.

    조언 부탁드립니다.

    • Engineer 192.***.47.11

      I am not familiar with Mortgage but I’ve heard that we’d better use one bank or company for mortgage and loan. If you borrow your money from several bank or company, you need to pay some cost for every loan or mortgage. You’d better to ask some realtor or friends. Good Luck! Indy~~

    • 긍그미(임성민) 68.***.251.61

      730 이상이면 엑셀런트입니다.
      모기지는 여러군데에 전화해서 물어보세요. 같은 이자율이라도 모두 틀립니다.
      서류비에도 차이가 많이 납니다. 꼼꼼히 살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