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국에서 Payment Gateway(전자결재 시스템) 사용하시는 분의 조언을 구합니다. 조그마한 웹싸이트를 asp로 짰는데 아무래도 신용카드 결재를 넣어하는데 경험이 없어서요.
verisign에서 SSL하고 Payment Gateway를 동시에 주는 패키지가 있는데 괜찮나요? 그리고 이 두개만 준비하면 되는지요?
이 두개만 준비하면 크레딧 카드 결재가 가능한지 알고 싶습니다.
그리고 남가주 새한은행에 제 계좌가 있는데 여기에 입급을 받고 싶습니다.
이곳에 많은 전문가들이 계심을 믿으며 글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