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2에 federal income tax withheld가 없는데요?

  • #290676
    Tax beginner 163.***.60.30 2608

    여러 질문에 항상 좋은 답변 해 주시는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저는 지금 H1b visa로 2004년 하반기부터 일하고 있는데요.. W-2 form을 받으니까 제 수입이 약 12,000불 정도 였는데요..

    이번에 세금 보고를 하려고 보니까 2번 항목에 federal income tax withheld가 없네요? 그럼 연방세금을 하나도 안 냈다는 얘기가 되어서 오히려 나중에 세금을 더 내야 하나요??
    social security tax withheld, medicare tax withheld, state tax 항목에는 다 어느 정도 세금을 뗀것 같은데..

    미리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