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터 잉크에 관한 질문

  • #290646
    cat 129.***.207.151 2705

    많은 분들이 느끼시겠지만 보통 프린터에 비해 잉크 카트리지가 너무 비싸 유지가 부담스러울 때가 있습니다. 잉크 카크리지를 구입하기 위해 인터넷을 써치하다보니 정품외에 많은 종류의 compatible replace가 있던데 가격이 정말 싸더군요. 정품의 50%도 안되던데.
    이런거 써보신 분 계신가 해서요. 인쇄 품질이나 혹 프린터 노즐에 영향을 미치거나 하는 등 말이죠.
    저는 현재 캐논의 i560을 쓰고 있습니다.

    • troyguy 12.***.224.13

      HP제품을 쓰고 있는데요. 얼마전 이베이에서 주사기를 이용한 리필세트를 구입해서 해보았습니다. 원래의 HP 카트리지의 품질을 10으로 놓는다면 이런 사제 리필세트는 한 5쯤 되겠네요. 잉크가 조금 번지는 것 같군요. 그냥 일반문서출력정도로 쓰신다면 문제없을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