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7 form

  • #290544
    w7 66.***.9.246 3757

    저는 H4입니다. 남편이 H비자로 일하고있구요.
    W7폼을 작성하려는데 궁금한게 있어서요…
    먼저
    Reason you are submitting Form W-7
    a.Nonresident alien required to obtain ITIN to claim tax treaty benefit
    b.Nonresident alien filing a U.S.tax return and not eligible for an SSN
    c.U.S.resident alien(based on days present in the united states)filing a U.S.tax return and not eligible for an SSN
    d.Dependent/spouse of a nonresident alien visa holder
    e.other
    이중 전 어디에 해당하나요?
    그리고 미자종류를 쓰는란에 비자넘버가있는데 H4비자에서 receit#를 쓰는건가요 아님 I-94#를 쓰는건가요?

    그리고 ID적는란에 미국입국 날짜가있는데 처음 미국 입국날짜를 쓰는건지요?

    답답한마음에 질문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머구리 68.***.255.199

      c.U.S.resident alien(based on days present in the united states)filing a U.S.tax return and not eligible for an SSN
      입니다.
      비자보시면 Control Number가 있습니다.
      H4 신분으로 처음 입국한 날짜를 쓰시면 되고, 스템프날짜와 같게 하십시요.
      스템프는 여권에 보시면, 미국 입국시 여권에 입국일 찍어 준것을 보십시요.

      mergury@hanmir.com

    • 왕초보 66.***.9.246

      친절한 답변 너무 감사드려요. 근데 저흰 F1비자로있다가 H1으로 바뀐거거든요.
      H4받구선 한번도 미국을 나갔다온적이 없어서 컨트롤넘버 스탬핑도 없어요. 이럴땐 어찌해야하나요?

    • 머구리 68.***.255.199

      그러시다면, F1비자의 것을 적으십시요.

      그리고 F2 였을때는 세금보고 않하셨는지요?
      아니면, 작년에 처음 F1, F2로 체류하신후에 H1으로 변경한 경우 인가요?

      ITIN 사무실에 가시면 직원이 틀린것 지적해서 정정해 줍니다.
      너무 걱정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물론 관련서류 원본은 꼭 지참하셔야 겠죠.

      mergury@hanmi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