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년에 TX에서 집을 팔고 CA로 이주 했습니다.
집값이 떨어져 $20K 정도 손해 보고 팔았는데
이번 Tax보고시 집값에 대한 보상을 Tax로 변상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요?
있으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경험 있는 분 알려 주시면
대단히 감사 하겠습니다.
작년에 TX에서 집을 팔고 CA로 이주 했습니다.
집값이 떨어져 $20K 정도 손해 보고 팔았는데
이번 Tax보고시 집값에 대한 보상을 Tax로 변상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요?
있으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경험 있는 분 알려 주시면
대단히 감사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