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Cars 금호타이어 산호제에서 생긴 일 금호타이어 산호제에서 생긴 일 Home Forums Forums Cars 금호타이어 산호제에서 생긴 일 EditDelete 쿠퍼티노 98.***.106.253 2016-06-1703:56:07 음.. 그런 일이 있었군요.. 사장님이 조금 무뚝뚝한 인상이셨지만 그래도 양심적으로 하신다고 생각했는데.. 일단 저는 지금껏 만족할만한 서비스를 받았습니다.. 앞으로 조금 조심해야겠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