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산호제에서 생긴 일

Joshua 216.***.226.236

우선 이런 댓글을 쓰는 분들은 험한 인생을 지나오신 겁니다.
반박을 떠나서 깊은 존경을 표합니다.

‘살인죄’라고 하셨는데요. 살인죄는 고의성이 있거나 죽어가는 사람을 방치한 경우에 해당되는 일이니 해당사항이 없어 보입니다.
안전 상의 문제를 삼은 것이 어찌 살인죄가 되나요.

원문을 잘 읽어보시면 Legal Issue를 언급한 것도 금호타이어의 매니저입니다.
제가 원한 것은 볼트를 채우고 다시 얼라인먼트를 확인해 주는 것이었지요.

어쨌든, 객관적인 시각은 도움이 됩니다. 워딩이 워낙 강하다 보니 금호타이어를 옹호하시는 분처럼 보이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