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험사에 가시면 영문으로 발급해줍니다.
대신, 10년간 가입 했던 모든 보험사에서 기간별로
각각 받으셔야 합니다.
미리 전화로 서류 부탁하시고,
다음날 줄줄이 다니시면서 찾으시면 됩니다.
저는 4년전에 준비해 왔는데 그런거 해당없다고 하네요.
정보하나 드리면..
Non owner liability로 처음오셔서 가입하시면,
한달 보험료가 20불대 입니다.
놀랍죠?
책임 보험만 커버됩니다.(한국에서 여행자 상해보험을 1년 계약하시고 오세요)
장점은 극히싸고, 렌트하실때 따로 보험 필요 없고.
이렇게 일년 보내시면 년 2000불하던 full cover보험료가,
년 800불(400불대/6개월)대로 떨어집니다. 물론 차와 나이에따라 달라지겠지만…
하여튼 고려해 보세요.
non owner는 가입자만 어떤차든지 운전 할 수 있는 거예요, state farm에 들었었구요, 지금 full cover는 AIG들고 있어요.
둘다 큰 회사 입니다.
그럼 참고만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