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타이어가 낡아서 바꾸려고 하는데 질문 있습니다. 제가 2년전에 앞바퀴 두개만 바꿨는데 그래서 앞바퀴 (205-60-15)와 뒤바퀴 (195-60-15)의 사이즈가 조금 다르게 되었습니다. 올해 앞바퀴 (205-60-15)를 뒤로 보내고 새로운 타이어 두개를 앞바퀴에 장착하려는데 사이즈를 어떤것으로 해야할지요? 원래 장착된 타이어(Honda Accord EX, 1990)는 195-60-15이었는데, 앞바퀴(195-60-15)와 뒤바퀴(205-60-15)로 해야할지 아니면 모두 205-60-15로 해야할지 고민입니다. 조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