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즘 차를 하나 살까 하는데요. SUV와 미니밴 사이에서 고민하다
곧 아이를 갖게 되면 애가 둘이 되고, 차 한번 사면 4-5년은 타니
미니밴 쪽으로 생각이 정리 되네요.미니벤 하면 오디세이나 시에나가 그리고 퀘스트가 무난 할 것 같은데
같은 차종이라도 레벨이 다른 사양이 무지 많군요.
뭐 굳이 레벨이 높은 사양을 사야 하는 이유가 있나요?시에나 가장 낮은 사양 정도면 얼마정도면 살수 있나요?
한 22,000불 정도 하나요?
요즘 차를 하나 살까 하는데요. SUV와 미니밴 사이에서 고민하다
곧 아이를 갖게 되면 애가 둘이 되고, 차 한번 사면 4-5년은 타니
미니밴 쪽으로 생각이 정리 되네요.
미니벤 하면 오디세이나 시에나가 그리고 퀘스트가 무난 할 것 같은데
같은 차종이라도 레벨이 다른 사양이 무지 많군요.
뭐 굳이 레벨이 높은 사양을 사야 하는 이유가 있나요?
시에나 가장 낮은 사양 정도면 얼마정도면 살수 있나요?
한 22,000불 정도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