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밴

  • #1752
    붕붕 64.***.100.98 5117

    요즘 차를 하나 살까 하는데요. SUV와 미니밴 사이에서 고민하다
    곧 아이를 갖게 되면 애가 둘이 되고, 차 한번 사면 4-5년은 타니
    미니밴 쪽으로 생각이 정리 되네요.

    미니벤 하면 오디세이나 시에나가 그리고 퀘스트가 무난 할 것 같은데
    같은 차종이라도 레벨이 다른 사양이 무지 많군요.
    뭐 굳이 레벨이 높은 사양을 사야 하는 이유가 있나요?

    시에나 가장 낮은 사양 정도면 얼마정도면 살수 있나요?
    한 22,000불 정도 하나요?

    • 얼마전 퀘스트 산이 24.***.179.100

      우선 22000불이면 오딧시,,,,시에나 어림도 엄씸미당,,,ㅡ,ㅡ

      그가격이면 퀘스트 가 적당 한데,,,제일 밑의 그레이드로 기본적인 옵션(카페트 등등) 넣고 스티커로 25000불 정도 합니다,,,,근데 요즘 닛산,리베이트로 2000불에서 2500불 기본으로 주기 땜시.,,,,23000불 정도로 가능할것 같씸미당,2005년 모델은 한 500불 정도 더 쌈미다만 2006과 차이는 아무것도 없심미당,,참고로 2004년모델과도 거의 차이가 없심미당,.,,,,
      또,,,,거기서 1000불 정도 더 투자 하시면 퀘스트 S 모델을 사시는데 자동문과 자동 트렁크 추가 입니다,,,이거 강추 합니다,,,,

      애 둘있으시면 밴이 나을거라 생각 됩니다,,물론 개인적 생각 입니당,,,,^^

      퀘스트 …머 확실히 고급밴은 아닙니다만,,,싼맛에 깔끔하게 타고 다니기엔 가장 좋은차라고 추천 한표 꾸욱!!! 딜 잘하신면 22000불대,,,,,제일 낮은 사양의로 가능 하다고 생각 합니다,,,2005 년 모델로 …..제일 낮은 사양이라해도 어지간한 기능은 다 있씸미당,,,,씨디,tcs, abs 등등...

      참 그리고 위 세모델중 겉보기와는 틀리게 실내 가장 넓습니다,,,,물론 ,,의자 다 밑으로 쏙쏙 들어 가고요,,,,단점은 중간 좌석 창문이 열리지 안는다고 할까,,,ㅡㅡ;;

      참고로 시에나, 오딧시는 한 3000불 이상은 더 주셔야 할꺼구요,,,,고급사양,,,이니 아니니,,,이유는 단 하나 돈입니다,,,,!! 물론 고급사양이 머가 편해도 편합니다만,,,,,,그건 머 돈을 더 주고 사양을 올리는건 여러분들께 물어 봐도 딱 답이 나오지는 않을꺼라 생각합니다,,, ^^ 그럼 이만,,